엘리트게임즈, 송도 서비스 HQ 신설…"국내 게임 서비스 강화"

미국·필리핀·태국·인도네시아·브라질 5개국서 현지 법인 운영
게임 운영, CS, 현지화, QA 서비스 및 글로벌 마케팅·홍보·유통을 포괄하는 게임 서비스 원스톱 솔루션 제공 기업 엘리트게임즈(대표 백종혁)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서비스 HQ를 신설하고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글로벌 게임 서비스의 경험을 무기로 한국 시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엘리트게임즈는 2024년 국내 사업 집중과 확대 전략을 통해 다양한 국내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국내외 게임 서비스 제공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송도국제도시에 새로운 사무실을 개설, 국내 게임 서비스에 특화된 조직 구성을 완료했다.이번 전략 변화는 국내 게임 퍼블리셔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핵심 업무에 집중하고 비용을 절감하면서 부가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목적도 있다. 이를 통해 한국 게임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과 이를 통한 강력한 입지를 확립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엘리트게임즈는 한국 본사를 필두로 미국,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브라질에 현지 법인을 두고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에 특화된 원스톱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글로벌 게임 서비스 업계에서 독보적인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게임 운영, CS, 서비스 모니터링, 소셜미디어 매니지먼트, 언어 현지화, 전문 QA 서비스, 마케팅 및 홍보, 유통과 퍼블리싱 컨설팅 등 게임 서비스의 전반적인 분야를 다루고 있다. 지난 15년간 국내외 게임 퍼블리셔와 협업해 북미, 유럽, 아시아 및 남미 권역을 아우르는 서비스로 국산 게임의 글로벌 진출을 돕고 있다.

이에 더해 엘리트게임즈는 ‘국제 표준 ISO 9001:2015’를 도입,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비하고 국제 표준에 맞출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듬고 있다.이를 통해 효율적인 프로세스와 품질 관리 체계를 갖춰 고객사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송도국제도시 HQ를 시작으로 국내 서비스 거점 지역의 추가적인 센터 구축을 이어나갈 계획도 있다고 밝혔다.

백종혁 엘리트게임즈 대표는 “엘리트게임즈는 격변하는 게임산업 분야에서 파트너사 대부분과 10년 이상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성과를 내왔다”며 “이번 송도국제도시 서비스 HQ 설립을 기점으로 한국 게임 콘텐츠 수출의 첨병 역할을 해왔던 지난 15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국내에도 도입,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트게임즈는 한국 본사를 필두로 미국,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브라질의 현지 법인을 통해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에게 특화 된 게임 운영 턴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서비스부터 QA, 게임 로컬라이제이션, 마케팅, 글로벌 퍼블리싱 대행까지, 글로벌 게임 서비스의 파이오니어 엘리트게임즈는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전문성과 경험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