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뭘살까] 봄바람 분다…유통업계, 패션·먹거리 행사 풍성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여성의류 등 패션과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펼친다.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은 17일까지 한섬과 삼성물산·신세계인터내셔날·LF 등과 함께 '스프링 패션 페어'를 연다. 타임과 마인·랑방컬렉션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인 구호·르베이지·빈폴·꼼데가르송 컬렉션은 10% 할인하고, 띠어리·비이커·준지 등은 5% 할인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페이스트리 전문 베이커리 '팻투데이' 팝업을,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어린 시절 맛본 추억의 당고 맛을 구현한 당고 전문점 '몽당고' 팝업을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지하 2층에서 패션 브랜드 '웰빙 익스프레스' 팝업 행사를 통해 구매자에게 5% 할인 혜택과 룩북&스티커팩을 준다.

판교점 지하 1층에서는 가구와 식기·침구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봄맞이 리빙 연합 대전'을 펼친다.

'이천 도자기 작가전'도 진행해 아끼다 도자기·규담 도자기·공요 등에서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천호점은 지하 1층에서 '게스 핸드백 론칭 행사'를 열어 봄맞이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 20여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통해 봄 신상품을 최대 15%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머그컵, 텀블러, 큐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달 24일까지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행사를 통해 매일 자정과 정오에 선착순으로 역대 최대 수준인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마리오아울렛 = 올봄 여심을 사로잡을 패션 할인전을 준비했다.

1관 1층 마리오 미니아울렛에서는 바바패션의 아이잗바바·지고트·더아이잗이 이월 상품을, 마리오광장 야외 행사장에서는 동광팩토리·씨·르샵이 봄맞이 인기 상품을 각각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관 2층 골프존 마켓도 상반기 최대 할인전을 실시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골프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아이언·드라이버·퍼터·거리 측정기 등 골프용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갈비 대전'을 통해 미국산 LA갈비와 미국산 찜갈비를 각각 50%, 40% 할인 판매한다.

'만원의 행복' 기획으로 국내산 한돈 갈비(1kg)를 9천900원에 판매한다.

국산 자반 고등어는 20% 할인, 제주 갈치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각각 적용한다.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대와 특대를 각 1천110원, 1천420원에 판매하며 대형마트 중 가장 빠르게 도입한 성주 상생참외(3∼6입)는 1만원에 판매한다.

▲ 이마트 = 21일까지 망고와 오렌지 골라 담기 행사를 연다.

태국산 망고는 350g 내외 대사이즈는 5개, 415g 내외 특사이즈는 4개에 각각 1만원에 판매한다.

미국산 네이블 오렌지는 230g 내외 특사이즈는 10개, 300g 내외 특대사이즈는 8개를 각각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개당 판매가격이 망고 대사이즈는 2천원, 오렌지 특사이즈는 1천원 수준으로 행사 전보다 20%가량 저렴하다.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 중인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기념해 16일부터 '하리보X인스탁스 미니12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스탁스 미니12 화이트 본품과 미니필름 10매, 하리보 필름프레임 스티커 10매와 하리보 엽서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내 '하리보 블루밍 가든' 행사장 굿즈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