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오는 30일 GTX-A(수서~동탄) 구간 우선 개통

20일 서울 강남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수서역에서 열린 'GTX-A(수서~동탄) 구간 개통' 기자단 팸투어에서 취재진들이 열차에 탑승하기 위해 개찰구를 지나고 있다. GTX-A는 오는 30일 수서~동탄 구간을 우선 개통한다.
20일 서울 강남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수서역에서 출발한 GTX-A 열차가 시범운행을 하고 있다. GTX-A는 오는 30일 수서~동탄 구간을 우선 개통한다.
20일 서울 강남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수서역에서 출발한 동탄행 열차 전광판에 운행 속도 안내문이 나오고 있다. GTX-A는 오는 30일 수서~동탄 구간을 우선 개통한다.
20일 서울 강남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수서역에서 출발한 GTX-A 열차에서 기관사가 성남역으로 시범 운행을 하고 있다. GTX-A는 오는 30일 수서~동탄 구간을 우선 개통한다.
20일 서울 강남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수서역에서 열린 'GTX-A(수서~동탄) 구간 개통' 기자단 팸투어에서 취재진들이 시범운전 체험을 하고 있다. GTX-A는 오는 30일 수서~동탄 구간을 우선 개통한다.
20일 서울 강남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수서역에서 열린 'GTX-A(수서~동탄) 구간 개통' 기자단 팸투어에서 관계자가 취재진들에게 개통계획과 공사추진현황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있다. GTX-A는 오는 30일 수서~동탄 구간을 우선 개통한다.

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