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베트남에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오픈

푸꾸옥에 첫 '큐리오 컬렉션' 선보여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힐튼이 베트남 푸꾸옥에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을 오픈했다.

리조트는 힐튼이 베트남에 처음 선보이는 큐리오 컬렉션이다. 이는 인기 있는 여행지에서 투숙객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엄선한 160여개 호텔로 구성된 글로벌 포트폴리오다. 큐리오 컬렉션 소속 호텔은 독특한 건축과 디자인, 세계적 수준의 식음료, 다채로운 경험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튼 아너스 멤버십 혜택도 제공한다.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리조트는 '이탈리아의 해안마을 아말피에서 만난 커플의 로맨스'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공간은 아말피에서 이들이 경험했을 법한 것을 토대로 큐레이팅해 채워 넣었다. 곳곳은 이탈리아 해안선의 매력을 닮은 건축물과 화려한 색채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와 함께 푸꾸옥 현지의 독특한 문화와 사람들의 이야기도 반영했다.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총 197개의 객실은 밝고 따뜻한 색상으로 이탈리아 해안마을의 햇살 가득한 풍경을 재해석했다. 객실 어메니티로는 이탈리아의 빌라 말라파르테와 고전 영화 <경멸 (1963)>에서 영감을 받은 19-69 카프리 목욕용품을 제공한다.

리조트에 식음 업장에서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마레'에서는 지중해의 풍미를 담은 수준 높은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인다. 로비 바 '일 살로네'는 이탈리아 궁전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이곳에서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와 전통 페이스트리를 즐기며 달콤한 게으름을 의미하는 '돌체 파 니엔테'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머천트'는 베트남 국내외에서 공수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올데이 다이닝을 선보인다. 오는 4월 정식 오픈하는 '라 카프리 비치 클럽'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음악으로 활기를 불어넣는다.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리조트는 혼똠 케이블카, 키스 오브 더 씨 쇼, 키스 브릿지 등 푸꾸옥의 관광 명소와도 인접해 있다. 공항에서 차로 25분 거리다.

힐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알란 왓츠는 "베트남 선그룹과 협력을 통해 베트남의 첫 큐리오 컬렉션을 푸꾸옥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번 시장 진출로 힐튼의 성장 동력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매력을 입증하고, 지역 내 가장 흥미로운 여행지에서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공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