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신용/담보대출도 갈아타기 큰 인기 연 3~4% 이자 절감효과

최근 주택담보대출(주담대) 갈아타기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어 한도가 조기마감 되고 있는 가운데 증권사 신용/담보대출 갈아타기 상품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은행권에서 취급하는 일반적인 대환대출의 경우 새로운 은행에서 대출을 만들어 기존 은행의 대출금을 직접 상환하게 되므로 대환과정에서의 고객의 자금이 필요한 경우는 거의 없지만
증권사의 주식신용은 은행권과 같은 대환절차가 마련돼 있지 않아 고객 스스로 기존 융자금을 먼저 상환하고 저금리의 신용상품을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수밖에 없다.

이와 같은 장벽으로 인해 증권사 신용, 담보대출은 고금리의 이자를 부담하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무빙스탁은 기존 신용융자금을 상환할 자금여력이 부족해 저금리의 신용융자로 이동이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식신용 상환자금을 잠시 빌려주고 안전하게 저금리의 증권사 신용융자로 갈아탈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이미 수백명의 고객이 무빙스탁의 증권사 신용, 담보대출 갈아타기를 통해 기존의 대출금리보다 평균 3~4%의 낮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로 전환하였으며 1인당 연간 400만원(1억원 대출 기준) 이상 대출이자를 줄인 것으로 밝혀졌다.

무빙스탁측은 신용이자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고객들이 언제라도 이자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저금리로 대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삼천당제약, HLB, 알테오젠, SK하이닉스, 삼성전자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