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세이프티, 건자재 엄격한 품질관리…'산업의 역군' 역할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경원세이프티(주)
경원세이프티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축자재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원세이프티는 건축·산업 안전용품유통 전문 기업이다. 건설현장에 따른 맞춤 생산과 시공시 원가절감이 가능하도록 철물, 건재, 공구, 건설기계, 안전용품 등을 유통하고 있다. 경원세이프티는 현대건설, 이수건설 등의 건설사들과 아파트 신축 현장에서 협업하고 있다. 쌍용건설, 대림건설 등이 수주한 초·중·고 학교 신축 현장에도 다양한 건설 자재 등을 유통 중이다.이 밖에도 경원세이프티는 도로공사와 지식산업센터, 주요 관공서 신축 현장 등 전국 각지에서 필요한 부품들을 납품해 건설 현장을 지원하고 있다.

경원세이프티 관계자는 “저렴하고 기능이 좋은 산업안전용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해 각종 산업재해로부터 근로자를 보호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신뢰를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유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변화하는 건설자재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경원세이프티는 소비자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존중 경영 △준법정신 및 사회적 책임 △협력사와의 공동번영 △임직원의 기본 윤리의식 등의 4가지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해 실천하고 있다.경원세이프티 관계자는 “협력사와 유대를 더욱 강화할 것을 약속하며,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경원세이프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