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2종 '구워먹는 챔' '바로먹는 챔' 출시
입력
수정
하림, 닭가슴살햄 ‘챔’ 꾸준한 인기에 슬라이스햄 등 냉장 신제품 2종 선보이며 라인업 확장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출시한다.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냉장 햄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오직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담백한 맛, 지방 함량은 3% 미만
도톰하게 썰어 쫀득한 식감 즐기기 좋은 ‘구워먹는 챔’, 슬라이스 형태의 ‘바로먹는 챔’ 등 2종
신제품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은 다른 육류는 일절 넣지 않았으며, 닭고기 중에서도 양질의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닭가슴살만 사용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맛이 부드럽고 담백하며, 지방은 3%가 채 안 된다. 단백질은 ‘구워먹는 챔’ 45g(총 내용량 240g 기준), ‘바로먹는 챔’은 12g(총 내용량 60g 기준)이나 들어있다.두 제품 모두 기름기가 적고 느끼하지 않으면서 기존 냉장 햄의 맛과 식감은 그대로 살렸다. ‘바로먹는 챔’은 1mm 미만의 얇은 두께로 썰어져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샌드위치나 김밥, 계란말이 등에 기존 슬라이스햄 대신 활용하기 좋다. ‘구워먹는 챔’은 40mm 두께의 120g짜리 두툼한 햄 2개로 구성돼 원하는 두께로 썰어 구워 먹으면 된다. 볶음밥, 밥버거 등을 만들어도 잘 어울리며, 각종 반찬을 만들기도 편리하다.
챔 신제품 2종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할인점과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챔 2종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챔의 활용법 혹은 추천 조합을 남기면 된다. 30명을 뽑아 하림 챔 신제품 2종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4월 7일(일)까지.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맛있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추구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챔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추가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닭가슴살햄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챔’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1_하림의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2종(왼쪽부터 ‘구워먹는 챔’, ‘바로먹는 챔’)
사진2_하림,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2종 출시
뉴스제공=하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