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코어센터, 임직원 건강관리 토탈 서비스 ‘기업건강지킴이’ 본격화

기업 임직원 대상 전문적인 근골격계 등 건강관리 서비스 본격 운영
시설 설계∙시공부터 예약관리 시스템까지… 기업 임직원 건강관리 토탈 서비스 제공
재활운동 전문 힐리언스 코어센터(대표 서정원)는 기업 임직원을 위한 건강관리 서비스 ‘기업건강지킴이’를 본격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기업건강지킴이'는 기업의 임직원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전용 프로그램이다. 2008년부터 국내 주요 대기업 임직원의 건강을 오랜 기간 관리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임직원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관리할 수 있다.기업이 임직원들을 위해 운동센터를 운영하려면 전문 강사부터 운동 공간, 운동복, 관리 시스템 등 여러가지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다. 힐리언스 코어센터의 ‘기업건강지킴이’ 서비스는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은 물론 운동 시설 설계∙시공부터 운동복 대여, 예약관리 시스템까지 종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따라서 기업건강지킴이를 신청한 기업들은 필요에 따라 서비스 옵션을 선택하면, 편리하게 토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기업건강지킴이는 개인 맞춤 트레이닝 프로그램 제공한다. 임직원들의 개별 운동 목표에 따라 개인 및 그룹으로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통증 개선 및 체형 교정 ▲운동기능 향상 ▲체지방 감량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해 임직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기업건강지킴이의 ‘시설 설계 및 시공 서비스’는 다른 운동센터와 가장 차별화된 서비스다. 서비스를 신청한 기업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운동센터 공간은 있지만, 공간 구성에 대해 어려움이 있는 기업은 힐리언스 코어센터의 인테리어 매뉴얼을 활용해 설계부터 시공까지 전문적인 방향을 제공한다. 특히, 과학적 원리에 기반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공간을 설계해 센터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퇴장할 때까지 편리하고 실용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운동복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은 임직원들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맞춤 운동복 대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즉, 운동복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기업건강지킴이 계약이 끝나면 힐리언스 코어센터가 운동복을 회수해가기 때문에 재고 운동복에 대한 고민도 덜 수 있다.

또한, 힐리언스 코어센터는 예약관리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기업건강지킴이 서비스를 신청한 기업에 자체 예약관리 프로그램이 없으면, 힐리언스 코어센터의 예약관리 프로그램으로 편리하게 예약 현황을 관리, 운영할 수 있다.

기업건강지킴이의 핵심은 근골격계 질환 예방 운동센터로서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단순한 운동 공간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 입장에서 운영 관리 상 어려운 점을 모두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스트레스 없이 편리하게 전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힐리언스 코어센터 정운경 B2B사업부장은 “힐리언스 코어센터가 제시하는 이러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은 운동센터 업계 및 직원 건강을 추구하는 기업들 사이에서 혁신적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 많은 기업들이 힐리언스 코어센터의 기업건강지킴이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힐리언스 코어센터는 고령화 시대를 대비해 근골격계 질환예방 활동을 하는 대웅그룹의 협력사다. 대웅그룹은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과 소통 강화를 위해 복지 프로그램 ‘대웅지킴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은 일주일에 두 번씩 30분간 힐리언스 코어센터에서 자유롭게 운동하고 소통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초에는 운동지도자를 위한 전문 교육기관인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오픈하고 ▲전문적 의료 지식 ▲해부학적 지식 ▲근골격계 운동지도 지식까지 모두 갖춘 ‘전문 역량을 갖춘 운동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 /끝

뉴스제공=대웅제약,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