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국내 최초 가족제대혈 누적보관 30만명 돌파 감사 이벤트 개최
입력
수정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가족제대혈 누적 보관 30만명 돌파, 국내 가족제대혈 시장점유율 독보적 1위 자리 지켜메디포스트(대표 오원일)의 제대혈은행, ‘셀트리’가 국내 최초 가족제대혈 누적보관 30만명 돌파를 기념하며 예비부모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감사 이벤트를 통해 아기의 평생건강을 기원하며 예비부모 대상 백일축하 순금카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제대혈’은 엄마와 아이를 이어주는 탯줄 속 혈액으로, 백혈병 등 난치성 질환의 치료에 필요한 조혈모세포 뿐 아니라, 줄기세포와 면역세포가 풍부해 10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질병의 치료에 사용되는 소중한 생명자원이다. 최근 줄기세포 관련 연구가 활발히 진행됨에 따라 치료 가능한 질병이 확대되면서 제대혈 보관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장기 보관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메디포스트는 제대혈이라는 개념이 생소했던 지난 2000년 셀트리 제대혈 은행 설립 이래 독보적인 기술력과 보관 노하우, 다수의 치료용 제대혈 이식 경험을 통해 국내 제대혈 보관 및 이식 시스템을 정착시켜 왔다. 또한 2020년부터 ‘스스로 치유하는 힘, 제대혈’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며 제대혈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려왔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세계 10대 제대혈은행에 등재되기도 한 셀트리 제대혈은행은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가족제대혈 누적 보관건수 3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셀트리만의 멀티백 보관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제대혈 보관 예비 부모 10명 중 6~7명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번 제대혈 누적보관 30만명 돌파 감사 이벤트를 통해 셀트리 제대혈은행은 국내 가족제대혈 시장점유율 1등 브랜드만이 가진 차별점을 알리고 곧 태어날 아기들의 평생 건강을 기원하며 각 30분의 예비부모께 아기 탄생 백일 축하 순금카드와 임산부 영양제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셀트리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메디포스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