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가족과 함께 하는 드론 챌린지' 참여가족 모집

드론을 조립해 조종하는 체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 미래교육 양평캠퍼스가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가족과 함께 하는 드론 챌린지'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제공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가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드론 챌린지’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가족과 함께하는 드론 챌린지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드론을 조립하고 조종해 볼 수 있는 체험 행사로,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에서 오는 27일, 28일 각 2회씩 총 4회 진행된다.대상은 초·중학생 자녀가 있는 경기도민으로 총 80가족을 모집하며, 체험비는 무료다. 가족당 드론 키트 1세트도 제공한다.

드론 챌린지가 열리는 오는 27일과 28일에는 ‘문호리 리버 마켓과 함께하는 다 놀자! 양평 페스타’가 개최돼 AI 자율주행,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교육, 세계의상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또 문호리 리버 마켓의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과 농산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남양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드론 챌린지에서 가족과 함께 드론을 조립하고 조종해 보는 경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론 챌린지 신청은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양평=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