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잘하는 곳들은 어떻게 하나" 궁금하다면…'한경 DMR' 오세요
입력
수정
한경닷컴, 23일 한국경제신문사에서 '2024 한경 디지털마케팅 리액터' 개최한경닷컴이 디지털마케팅에서 앞서가는 기업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23일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하는 ‘2024 한경 디지털마케팅 리액터(DMR·Digital Marketing Reactor)’ 행사를 통해서다.
‘리액터’란 원자로나 화학반응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어떤 반응이나 과정을 촉진하는 장치를 뜻한다. 한경닷컴은 디지털마케팅 분야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이 화학반응처럼 작용해 업계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는 성격의 모임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디지털 혁신으로 미래를 열다: 비즈니스 전략의 새로운 길을 찾아서’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한경 DMR’에선 △틱톡코리아 박중혁 총괄 ‘글로벌 플랫폼 틱톡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구글 이균재 헤드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구글의 AI powered(인공지능을 이용한) 마케팅 솔루션’ △오늘의집 김광민 크리에이터 리드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되는 곳, 오늘의집’ 등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이 같은 메가트렌드 외에도 AI, 콘텐츠, 브랜딩 및 바이럴 마케팅 등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뉴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사전참가 신청자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생중계 역시 참가 신청자만 볼 수 있다. 오프라인 현장에선 네트워킹과 행사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중계상에서 댓글을 통해서도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한경닷컴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글로벌 마케팅, 기업간 거래(B2B) 마케팅, AI 활용 마케팅 등 다양한 주제별 케이스 스터디 및 관련 소모임 등 네트워킹까지 가능한 디지털마케팅 분야의 확실한 리액터가 될 것”이라며 “디지털마케팅 분야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혁신적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함께하는 장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사전등록은 200명 선착순, 온라인은 1000명 선착순 마감이며 한경 디지털마케팅 리액터 홈페이지(event.hankyung.com/digitalmarketingreactor2024)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