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초능력’, 동아맘카페서 ‘동아맘 초능력 찾기’ 이벤트 전개

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의 초등 영역별 학습 브랜드 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동아맘 초능력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동아맘 초능력 찾기’는 우리 가정을 지키는 엄마에게 필요한 초능력을 찾는 이벤트다. 한 달에 한 번 랜덤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초능력 손가락을 튕기면 온 집안이 깨끗해지는 초능력 등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필요한 초능력이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동아맘카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아맘 초능력 찾기’ 테스트 완료 후 결과를 캡처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5월 14일부터 2주간 학원 선생님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생님을 위한 맞춤 강의 지원 서비스 의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선생님이 가장 가지고 싶은 초능력을 선택하고 댓글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초능력’ 시리즈는 예비초(6~7세) 및 초등 대상으로 영역별 기초 학습의 힘을 키워주는 교재다. 을 반영한 개정판이 작년 12월 출간되었으며, 맞춤법+받아쓰기, 구구단, 시계·달력을 비롯한 초등 영역별 기초 학습을 효과적으로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알려졌다.동아출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리즈가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는 부모님과 선생님에게 끝없는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업해 AI 디지털교과서 및 교사 지원 서비스 개발에 매진해 보다 향상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