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가정의 달 일상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

프리드라이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삶에 한 걸음 더 다가간다.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가정의 달 일상티콘' 16종을 선착순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프리드라이프의 가정의 달 일상티콘은 프리드라이프 캐릭터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을 활용해 제작됐다. 재치있는 문구와 귀여운 표정의 움직이는 스티콘으로서 가족과 선생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프리드라이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선착순 25,000명에게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지난해 프리드라이프의 선수금 2조 원 달성을 기념해 진행되었던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의 경우 시작 30분만에 모두 배포가 완료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프리드라이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프리드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계약조회와 긴급 장례 상담전화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 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상조업계 1위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 및 선수금 모두 2조 원을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으로,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전국 규모의 의전 조직망, 직영 장례식장 브랜드인 '쉴낙원'을 기반으로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