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기념'…넥슨, 현대카드와 대규모 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수정
최대 30만원 상당 카드 포인트 혜택 제공넥슨은 현대카드와 함께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넥슨 현대카드'가입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 25만 포인트 지급
5개월 간 매달 카드 사용 금액의 50% 추가 적립
넥슨에 따르면 넥슨 현대카드는 카드 포인트를 전환해 넥슨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1만 장을 기록했다.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 '블루 아카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해 왔다.이번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넥슨 현대카드·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로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0만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이 가맹 분야에 관계없이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기간 내 지금 혜택 받기를 신청하면 2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추가로 오는 11월까지 매달 카드 사용 금액의 50%를 카드 포인트로 환산해 월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기존 넥슨 현대카드 이벤트에 참여한 이력이 없고 제휴 서비스와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에 동의한 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