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컨센서스 플랫폼' 한경유레카, 출시 1주년 선물 '팡팡'
입력
수정
다음 달 2일까지 행사 진행한경닷컴은 국내 첫 인공지능(AI) 투자 컨센서스 플랫폼인 '한경유레카' 출시 1주년을 맞이해 기존·신규 소비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경유레카는 각 개별 종목에 대한 AI 알고리즘 업체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한경유레카는 웹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 명에게 주어질 1등 상품은 갤럭시 탭 S9(256GB)이다.2등 2명에게는 갤럭시 버즈2프로를, 3등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을, 4등 300명에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을 준다. 가능한 많은 당첨자들이 나올 수 있도록 추가 30명에게는 한국경제신문 1년 구독권을, 참여자 절반 대상으로는 알고리즘 1개월 1만원 할인구독권을 제공한다.
룰렛을 돌리려면 응모권이 필요하다. 기존 회원의 경우 유료 구독신청을 하는 경우 응모권을 받는다. 신규 회원은 회원가입 시 응모권 한 개를 받고, 유료구독을 하는 경우 한 개를 더 받는다.
또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신규 회원들은 △구글·애플 앱스토어에 댓글로 사용후기를 남길 때 △지인 초대 후 해당 지인이 회원가입한 경우 △초대받은 지인이 유료구독을 하는 경우에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 달 2일까지 2주간 진행되고, 당첨자는 6월7일 발표된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