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바비, 교사 3명이 학생 1명 관리하는 '3대 1' 과외로 호평
입력
수정
지면C2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바비의 대한민국 대표 과외브랜드 에듀바비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2년 연속 교육(과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에듀바비는 ‘새로운 탄생, 새로운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2007년 교육 사업에 첫발을 디딘 후 지금까지 대한민국 과외 업계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선생님 한 명이 학생을 관리하고 수업까지 진행했던 기존 과외와는 다르게, 학습을 담당하는 ‘담임교사’와 학습방향을 관리하는 ‘관리교사’, 자기주도 학습을 돕는 ‘학습교사’ 3명이 팀을 이뤄 학생을 관리하는 ‘3대 1 과외’를 선보이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여기에 6개월마다 성적을 보장해 주는 ‘성적보장제’를 시행해 과외 수강 중 성적이 떨어졌을 경우 1개월 과외비를 받지 않고 있으며, 원어민 영어 회화 수업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교사 채용 시 면접을 진행해 철저한 신원 검증을 거치고 있으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고객과 교사의 권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법률고문단도 꾸렸다.에듀바비는 화상과외 시스템인 ‘에듀바비 플러스’, 영어 브랜드 ‘바비 잉글리쉬’, 원어민 중국어 브랜드 ‘바비 차이나’와 함께 ‘에듀바비 일본어’, ‘다해바’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