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신제품 아이언 사고 골프화도 받으세요

MX-1 포지드 아이언 등 출시
관용성 좋고 타구감 일정해
'제넴 보아' 등 증정 이벤트
미즈노가 신제품 아이언 시리즈를 사면 골프화를 증정하는 행사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올해 출시한 MX-1 시리즈의 포지드 아이언과 스피드 메탈 아이언, 비거리 아이언 JPX S30 시리즈다.‘MX-1 포지드 아이언’은 순수 연철 소재로 만들어진 미즈노 아이언의 대표 모델이다. 헤드 내부에 기포 함유량을 낮게 만들어 헤드 번호에 따른 편차가 없는 일정한 타구감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페이스 면적에 밀집된 고밀도 단류선으로 인해 흔들림 없는 타구감이 특징이다.

관용성을 높인 ‘MX-1 스피드 메탈 아이언’은 페이스와 솔의 접합 부분을 일체형으로 설계한 헤드 구조로 임팩트 시 페이스가 더 쉽게 휘어지고 복원되는 힘을 구현했다.

미즈노 아이언의 비거리 시그니처 ‘JPX S30 포지드 아이언 시리즈’는 쉽고 편한 경기를 위한 클럽으로 비거리 성능과 타구감, 이상적인 탄도와 방향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한 기획 모델이다. 페이스 강도를 높여주는 소재와 특허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비거리 성능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남성 모델과 여성 모델 2가지 종류가 있다.증정 골프화는 구매하는 아이언의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총 4종이다. 이중 하나는 미즈노의 프리미엄 친환경 골프화인 ‘제넴 WG GTX 보아’다. 이 제품은 스윙 시 발의 압력에 가해지는 힘의 분포와 흐름을 분석해 접지력을 높였다. 다른 제품인 ‘넥스라이트 GS 스파이크리스 보아’는 경량 모델로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며, 메시 소재로 만들어저 착화감이 부드럽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을 정품으로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다은 기자 max@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