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조인성 선정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던롭은 올 초 신제품 모델 ‘All New XXIO’(올 뉴 젝시오)를 공개했다. 젝시오는 2년마다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 공개된 ‘올 뉴 젝시오’는 편한 골프에 적합한 ‘젝시오 13’, 빠른 헤드 스핀을 갖춘 골퍼들을 위한 ‘젝시오 13X’, 여성 골퍼 전용 ‘젝시오 13 레이디스’ 세 가지로 구성됐다. 골프의 본질은 스코어라는 관점에서 ‘클럽을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부족한 기술을 보완한다’는 컨셉으로 개발된 모델이다. 비거리와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도 골퍼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한 반발력과 장타율을 향상했다는 게 젝시오 측 설명이다.신제품 공개에 맞춰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쉽고 편하게 만족스러운 점수를 만들어 골프의 즐거움을 찾아가자는 내용이다. 던롭은 젝시오 유저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유한 조인성과 함께 쉽고 편한 골프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젝시오는 남성 골퍼 대상 ‘XXIO MEN’S CREW’(젝시오 맨즈 크루) 멤버십 프로그램도 시작했다. 7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100만원 이상 ‘젝시오 13’이나 ‘젝시오13X’ 남성용 클럽을 구매한 모든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연 2회 용품 패키지, 젝시오 온라인 몰에서 사용가능한 30만원 상당의 쿠폰 등을 준다. 추첨을 통해 뽑힌 고객에게는 젝시오 소속 KLPGA 프로와의 라운드 기회도 제공된다. 젝시오와 함께한 조인성의 화보와 영상은 젝시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구교범 기자 gugyobeo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