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여행 정보 얻고, 푸짐한 선물 받고" 마카오 로드쇼 성황리 진행
입력
수정
마카오정부관광청, 2024 마카오 위크 진행마카오정부관광청은 오는 6월 2일까지 서울 서초구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센트럴시티에서 마카오 로드쇼를 진행한다.
2024 마카오 위크의 일환으로 열리는 로드쇼는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 마카오, 나의 최애가 되다'를 주제로 펼쳐진다. 행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마카오의 관광지로서의 매력과 관광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로 꾸며진다.로드쇼 내 부스에서는 마카오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 갤럭시·멜코·MGM·샌즈·SJM·윈, 광둥-마카오 심화협력구 헝친 등이 부스를 운영하고 최신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공항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마카오 굿즈를 증정하는 기프트 존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존을 방문하며 5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은 이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지난 30일에는 로드쇼 개막을 기념하는 공연이 열렸다. 방송인 안현모가 진행을 맡은 행사에서는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댄서 아이키와 댄스 크루 '훅'이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와 함께 '나의 최애 마카오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는 축제, 호캉스, 미식, 액티비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가진 마카오의 매력을 발굴하는 보물찾기 행사다.관광청은 로드쇼 기간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마카오행 왕복 항공권, 5성급 호텔 숙박권, 식음료 및 엔터테인먼트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일 3회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현장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유치영 대표는 "로드쇼에서 새로운 마카오의 매력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마카오를 다녀온 분이나 여행을 계획 중인 분 모두 색다른 마카오의 관광지와 정보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카오정부관광청은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2024 마카오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9일 관광 및 레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관광 세미나 및 트레블 마트를 개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