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감사합니다"…티오더, 누적 주문건수 3억 건 달성 기념 프로모션

테이블오더 서비스 (주)티오더(대표 권성택)가 누적 주문 건수 3억 건을 달성하며 '3개월 무료 사장님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오더는 6월 한 달 동안 티오더를 가입한 고객에게 최대 8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6월 감사제 프로모션에는 △테이블오더 3개월 무료 이용 △LG U+ 인터넷 3년 전액 지원 △서빙 로봇 추가 계약 시 6개월 무료 이용 △광고 송출 동의 시 대당 2만 원 페이백 등 혜택을 담았다.티오더 내부 조사에 따르면 식당에서 티오더 도입 이후 직원 동선 감소와 운영 효율화로 인건비가 약 180만 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주문 누락 실수가 줄어들면서 매출 손실 4.8% 감소 및 식사 중 태블릿메뉴판에 떠있는 메뉴로 추가 주문이 이어져 평균 매출이 14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추가로 티오더는 태블릿 계약 대수에 상관 없이 행사 기간 동안 계약한 점주들에게 △메뉴 사진 무료 촬영 △매장 규모에 맞는 고사양 공유기 등 웰컴 패키지 증정 △매장별 커스텀 테마 제공 △가게 홍보를 위한 숏폼 체험단 할인 혜택 등을 지원한다. 또한 티오더를 기존 사용하고 있던 사장님이 지인에게 티오더를 소개할 시 최대 6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티오더 권성택 대표는 "최근 들어 PG사 수수료 부과, 자사 포스기 강매, 렌탈형 업체 위약금 부과 등 테이블오더 업계의 잘못된 관행들로 사장님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면서 "업계 선두주자인 티오더가 이를 바로 잡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3개월 무료 사장님 감사제' 프로모션은 6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