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지친 수험생에 '에너씨슬 퍼펙트샷'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대웅제약이 지난해 출시한 알약과 액상의 결합형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대표적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출시 1년도 안돼 누적 판매량이 300만 병을 넘어선 인기 제품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고3 픽(Pick) 에너지 비타민’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가파르게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했다. 다가올 여름철 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필수템으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에너씨슬 퍼펙트샷은 한국영양학회가 제시한 비타민B별 체내 흡수율 기준에 따라 비타민 B군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비타민 B군 모두가 상호작용을 통해 체내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대웅제약 측 설명이다. 밀크씨슬 하루 최대 권장량인 130㎎을 담아 간 건강을 돕고,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성분은 간 기능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철저하고 투명한 원산지 검증부터 재배, 추출, 세척, 보관까지 꼼꼼한 관리를 통해 프리미엄 밀크씨슬만을 사용하고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제품군으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 △에너씨슬 다이어트샷 제로(zero) △에너씨슬 퍼펙트샷 마그플러스가 있다.

이뮨플러스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을 위한 ‘홍경천 추출물’과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보강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