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 Fresh'…음식 영양소 원활한 체내흡수 도와
입력
수정
지면B7
하이생프리미엄 효소식품 하이생이 현대인의 식습관 및 체내 영양을 고려하여 탄수화물 및 단백질 분해에 최적화된 ‘하이생 Fresh’를 출시했다. ‘하이생 Fresh’는 철저한 원료 검수 기준을 통해 엄선한 국내산 곡물 원료를 사용한 발효현미 효소식품이다. 특허 받은 복합발효 기술을 통해 주원료를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섭취한 음식의 각종 영양소를 분해해 원활한 체내 흡수를 돕는다. 여기에 유산균 3종과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했다.
엄선한 국내산 곡물 원료 사용
특허 받은 복합발효 기술 접목
탄수화물·단백질 분해 최적화
30일까지 신제품 출시 이벤트
‘하이생 Fresh’는 인위적인 정제효소를 첨가하지 않고 현대인의 식습관 및 생활양식을 고려하여 탄수화물 분해 효소의 활성도에 집중하고, 단백질 분해효소와의 균형을 맞췄다. 1일 섭취량을 기준으로 높은 역가수치의 효소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효소의 분해활성화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26만7750 unit 이상(1일 섭취 기준, 1일 3포 섭취) 보장한다. 페퍼민트 향도 첨가돼 식사 후 텁텁해진 입 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고, 천연 당류인 스테비아의 단맛과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하이생은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하이생은 자사 브랜드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일별 선착순 10명에 한해 ‘하이생 Fresh’ 본품(30포)을 1만 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본품 1박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하이생 Fresh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한 수량만큼 동일 제품을 추가 제공하며, 녹차로빼(20포)와 혈당밸런스(14포), 숙취환(10포)로 구성된 하이생 제품 체험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들이 흔히 겪는 소화불량 등 일상 속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철저한 검수 기준을 통해 엄선한 국내산 원료에 하이생만의 복합발효 기술을 접목했다”고 말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