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나기, 원기회복은 워커힐에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여름 한정 시즌메뉴 선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여름맞이 프리미엄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커힐이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까지 아우르는 대표 레스토랑에서 원기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정성껏 마련한 특별 메뉴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맞이한다.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스페셜 메뉴로 '장어 갈비탕'을 선보였다. 장어갈비탕은 갈비탕에 면역력 강화에 좋은 민물장어와 홍삼, 부추, 마늘을 함께 끓여 풍미를 극대화했다. 가격은 5만 9천원이다.

팔도의 제철재료를 활용하는 워커힐 대표 한식당 '온달'에서는 흑염소탕과 해신탕 반상을 만나볼 수 있다. 흑염소탕은 흑염소를 고아내고 신선한 재료들을 넣고 끓여내며, 해신탕은 건강 재료들로 가득 채워진 반상으로 제공된다. 흑염소탕의 가격은 7만 2천원, 해신탕은 9만 2천원이다.

중식 레스토랑 '금룡'에서는 프리미엄 보양식 '불도장'을 방문 포장객 대상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중국식 냉면도 준비했다. 가격은 3만 9천원이다.일식 레스토랑 '모에기'에서는 일본의 우동과 한우 차돌박이 파스타를 선보인다.

워커힐의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커힐 스토어에서는 7월 8일부터 15일까지 '워커힐 전복삼계탕'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여름철 기력 회복과 건강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제공=워커힐호텔앤리조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