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또 난리나겠네…기안84 '우기명 래핑카' 이곳 뜬다는데
입력
수정
한국앤컴퍼니,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첨가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는 오는 28일부터 7월7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모터 컬쳐 브랜드 '드라이브' 브랜드 전시관 운영
슈퍼패스트·기안84·하이퍼컬렉션 협업 작품 등 전시
드라이브는 한국앤컴퍼니그룹 슬로건인 '테크놀로지 인 모션'의 방향성에 부합한 미래 지향적인 모터 컬처 브랜드다. 한국앤컴퍼니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드라이브가 지향하는 문화적 요소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행사 동안 한국앤컴퍼니 전시관에서는 드라이브와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의 협업으로 제작된 숏 슬리브 티셔츠 4종이 전시된다.
또 지난 3월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드라이브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했던 유명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협업 작품인 일명 '우기명 래핑카'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25인의 작품을 대규모로 선보인 전시회 하이퍼컬렉션(Hyper Collection)의 예술 작품도 전시된다.이 밖에 고성능 슈퍼카 포드 GT, 부가티 시론 차량도 전시될 예정이다. 해당 차량에는 그룹의 핵심 사업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초고성능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가 탑재됐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