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핫템] 하기스 '수퍼점보 기저귀'·조선호텔 '기순도 장 김치'

 ▲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8단계 수퍼점보 사이즈(22∼29㎏) 기저귀를 출시했다. 8단계 사이즈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와 하기스 맥스 드라이 제품에 우선 적용된다. 기존 7단계 제품보다 길이는 10㎜ 더 길고, 허리와 허벅지 둘레는 30㎜ 넓어 성장이 빠른 아기들과 고월령 아기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 써모스는 90도만 돌려도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퀵오픈 이지 텀블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본체와 마개, 패킹 등 모든 구성품을 식기세척기에 넣어 세척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올해 조선호텔 개관 110주년을 맞아 '조선호텔 기순도 장 김치'와 '조선호텔 묵은지'를 출시했다. 조선호텔 기순도 장 김치는 젓갈 대신 2008년 대한민국 전통식품 명인 35호로 지정된 기순도 명인의 숙성 중간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조선호텔 묵은지는 기존에 판매되던 상품이나,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락앤락은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갖춘 '레인지프라이어'를 선보였다. 내부는 회전판이 없는 플랫 타입 조리실로 구성돼 다양한 크기의 식기를 사용할 수 있다.
▲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는 실내 건조 캡슐 세제 '프로 트리플샷 리프레시'를 출시했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 리프레시는 10중 파워 효소가 포함돼 피지 오염, 음식물 자국 등 각종 생활 얼룩을 세탁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