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미션달성하면 실적채워주는 '위시데일리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KB페이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전월 이용실적을 채워주는 'KB국민 위시 데일리(WE:SH Daily)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을 깜박하고 채우지 못했더라도, KB페이에 접속해 '데일리 스탬프'를 20개 이상 모으면 전월 이용실적 10만원을 채워주는 '전월실적 채워드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또는 '7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고객들이 KB페이를 통해 데일리 스탬프를 20개 이상 모으면 전월 이용실적이 충족되며, '선택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선택 할인'은 고객들이 자주 쓰는 영역인 ▲ 쇼핑(KB Pay 쇼핑, G마켓, 11번가, SSG.COM) ▲ 편의(GS25, CU) ▲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 생활(올리브영, 온라인 다이소몰) ▲ 먹빵(제과·아이스크림 및 패스트푸드 업종) ▲ 취향(오늘의집, 29CM,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6개 영역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KB페이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은 7천원, 80만원 이상은 1만2천원의 월 할인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선택 영역은 월별로 변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 0.5% 청구할인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받으면 9천원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