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여름 휴가 – 방학 시즌 카드 해외결제 캐시백 이벤트
입력
수정
iM 트래블러(traveler) 이벤트 … iM뱅크 BC카드 해외 결제 시 최대 5만원 캐시백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휴가와 방학 시즌, 해외 여행객 수요 증가에 맞춰 해외 결제 시 최대 5만원 캐시백 혜택이 있는 ‘iM 트래블러(travel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1일(월)부터 8월31일(토)까지 두달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iM뱅크BC (개인체크/신용)카드 이용 고객 중 Master카드 브랜드를 사용하는 고객이 기간 중 해외 결제를 할 경우, 결제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되돌려 준다.해당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iM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페이북/ISP 마이태그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사람당 받을 수 있는 최대 캐시백 금액은 5만원이다.
캐시백 지급은 이벤트 종료 후 고객별 9월 또는 10월 결제일에 합산된 캐시백 금액이 결제 계좌에 캐시백 될 예정이며, iM 트래블러(traveler)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iM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여름 기간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춘 본 이벤트에 여행의 기쁨과 함께 캐시백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설명하면서 “다양한 이용 고객의 사용처와 기간에 맞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iM뱅크 BC카드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제고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뉴스제공=iM뱅크,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