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인도네시아 스타 가수 '아프간' 아리랑TV 출연

ENA 새 골프 예능 '필드 마블'에 박인비 출연
최지우, 일본 TBS 드라마 '블랙페앙2' 특별출연
▲ 인도네시아 스타 가수 '아프간' 아리랑TV 출연 = 아리랑TV는 인도네시아 유명 가수 아프간(Afgan)이 아리랑TV 유튜브 채널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에 출연한다고 1일 밝혔다. 2008년 '컨페션 넘버 원'(Confession No.1)으로 데뷔한 아프간은 데뷔 후 60회 이상의 월드투어를 개최했고,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1억 2천만회 이상의 스트리밍 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첫 내한 공연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아프간은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에 출연해 새 앨범 '손더'(Sonder)의 스페셜 무대 등을 선보이고, 인터뷰를 통해 한국에 방문한 소감 등을 전한다.

1일 오후 7시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 유튜브 채널에서 먼저 공개되며, 아리랑TV에서는 오는 5일, 12일 오후 1시에 방송된다.
▲ ENA 새 골프 예능 '필드 마블'에 빅인비·김하늘 등 = ENA 새 골프 예능 '필드 마블'이 오는 5일 중 처음 방송된다.

'필드 마블'은 필드 위의 고수들과 보드게임의 고수들이 만나 골프 두뇌 게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골프의 황제' 박인비, KLPGA 8승, JLPGA 6승을 달성한 김하늘, 연예계 대표 '골프 마니아'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MC로 나선다. 오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
▲ 최지우, 일본 TBS 드라마 '블랙페앙2' 특별출연 = 배우 최지우가 일본 TBS 드라마 '블랙페앙' 시즌2에 특별출연한다.

'블랙페앙'은 천재 외과 의사의 활약을 그린 메디컬 드라마다. 6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다.

최지우는 한국의 의사이자, 병원 경영자, 음식점 경영자인 박소현 역을 맡는다.

드라마 첫 회에서 의료 봉사를 하던 중 환자보다 돈을 중시하는 의사 아마기(니노미야 카즈나리 분)를 만나게 된다. TBS '블랙페앙' 시즌2는 6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