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의료재단, 바이오플러스 인터팩스코리아 2024 참가, 센트럴랩 홍보 활동 가속화

바이오플러스인터팩스 코리아에 부스 참가, 임상연구센터 홍보 및 센트럴랩 서비스 소개
이원의료재단(대표이사 이덕구) 임상연구센터가 7월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바이오플러스-인터팩스 코리아 2024에 부스를 설치해 센트럴랩 홍보활동을 가속화한다고 3일 밝혔다.바이오플러스-인터팩스 코리아는 국내외 바이오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술과 정보를 교류하며 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이원의료재단 임상연구센터는 센트럴랩 서비스를 홍보하며 바이오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센트럴랩은 임상시험을 위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이원의료재단 임상연구센터는 다양한 임상시험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센트럴랩의 핵심 역량과 서비스 내용을 소개하며, 다양한 바이오산업 관계자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이원의료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국내외 바이오산업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이원의료재단은 의료, 생명과학 분야의 연구 개발을 통해 인류의 건강 향상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재단으로, 임상연구센터를 운영하며 다양한 임상시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원의료재단은 과학기술 및 의료분야에서의 연구 개발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며, 국내외 바이오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원의료재단 홈페이지(https://www.eonela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이원의료재단,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