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여름 휴가를 똑똑하게 보내려는 분들, 삼성화재 착! 한 보험에 주목해주세요

7~8월 휴가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현명한 소비를 하려는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휴가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하고 싶지만, 보험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고 경험이 없어 잘 모르고 지나치는 고객들도 많다. 디지털화에 발맞춰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 상품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나에게 ‘착!’ 맞는 보험상품은 무엇일까. 보험은 죽거나 암을 대비할 때만 사용하는 게 아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도 ‘착!’ 밀착되어있는 삼성화재만의 ‘착! 한’ 디지털 보험을 주목해보자.

집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생활위험을 대비하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착에서 화재, 풍수해는 물론 아파트 누수 피해 등 생활 속 다양한 위험까지 보장하는 주택화재보험을 판매 중이다. 특히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보험료 부담을 완화한 월 7000원대 ‘착한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은 화재, 풍수해 손해는 물론 급배수시설 누출 손해 등 주거 공간 위험도 보장한다. 또한 특약을 통해 가족 일상생활 배상 책임, 20대 가전제품 고장 수리비, 도난 손해 등 생활 속 위험까지 보장한다. 그 외에도 주택·가재도구 복구 비용 지원, 화재 사고 폐기물 운반 및 매립소각 비용, 강력범죄 위로금, 민사소송 법률 비용 손해 등 다양한 보장을 담고 있다.

가전제품 고장 수리 비용 특약의 경우 냉장고, TV, 세탁기 등 27개 항목의 가전제품 등에 발생하는 수리 비용을 보장한다. 제조일 10년 이내 제품에 대해 가입 60일 이후부터 100만원 한도로 보장되며 2만원의 자기부담금이 발생한다. 또한 여름철 장마 혹은 태풍이 발생하면 아파트나 공동주택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급배수시설 누출 손해도 보장한다. 폭우 등 사고에 의해 보일러 배관, 수도 배관 등의 급배수 설비가 파손됐을 경우 가입 90일 이후부터 가입금액 한도 내 손해액의 90%를 보상한다. 가입 방법은 간편하다. 모바일로 거주 유형과 주택 면적만 넣으면 보험료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가입 진행이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을 위해 자녀가 대신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운전자 비용 담보 핵심 보장을 월 3300원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3300 플랜'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을 판매 중이다.운전자보험은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 시 △운전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은 운전자 비용 담보 및 교통사고후유장해 등을 월 3300원으로 실속 있게 보장하고 있어 여름철 휴가로 장거리 운전을 하거나, 장마나 태풍으로 인한 빗길운전이 걱정되는 경우 고려해볼 만하다.

또한 기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 대해선 운전자보험 보험료를 매월 5%씩 할인해 주며, 고객이 사고 시 함께 보상 접수가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부가 서비스도 이색적이다. ‘착한드라이브’와 ‘착한 걷기’가 대표적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안전운전 및 걷기를 실천하면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로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적립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운전자보험 외에도 개인용 자동차보험, 건강보험, 여행자보험 등 보험료 결제에 사용할 수 있어 보험료 절약 효과가 있다.

역대급 폭염, 폭우 대비! 단 하루부터 가입할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계절 맞춤 미니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계절 맞춤 미니보험은 사계절에 맞는 특화위험을 보장하는 소액 단기 상해보험이다. 보험 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간단한 구조로 필요할 때마다 쉽게 가입해 위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야외 활동에서 발생하기 쉬운 상해 사고를 보장한다. 기본 보장인 골절 진단비(치아파절 제외), 골절 수술비, 화상 진단비, 입원 일당 등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일 단위로 나누어 가입할 수 있다.

온열질환도 보장하며, 병원에서 열사병, 일사병, 열경련 등 진단을 받으면 온열질환 진단비를 30만원까지 지급한다. 여름철 레저인 스쿠버다이빙을 하다가 잠수병에 걸린 경우 치료 방법인 ‘고압산소요법 치료비’를 보장하는 이색적인 담보도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계절 맞춤 미니보험은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에서 가입할 수 있다. 여름철 익사이팅한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라면 즐거움을 기대하는 만큼 준비도 철저히 해야 하므로 간편한 미니보험으로 꼭 대비를 해보자.

동반가입 시 업계 최대의 할인 혜택,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동반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대의 할인 혜택을 신설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둘이 모이면 10%, 셋이면 15%, 넷 이상이면 20%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신체상해 △질병 △휴대품 손해 등 다양한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보험료가 합리적일 뿐 아니라 보장 내용 또한 차별화됐다.먼저 항공기가 지연되는 경우 ‘항공지연 라운지 이용 보상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가 지난해 선보인 이 서비스는 항공편이 지연되면 가입자는 추가적으로 부담한 비용을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항공편을 기다리며 지출한 식비뿐만 아니라 해당 공항 라운지 이용권도 받을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항공기 지연을 보상하는 ‘항공기 및 수하물지연·결항 추가 비용 특약’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보험 가입이 완료된 후 도착하는 알림톡을 통해 예약한 항공편을 사전에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중 비어있는 우리 집의 안전까지 지켜준다. ‘여행중 자택 도난손해 특약’ 가입 시 보험기간 중 강도나 절도로 인해 발생한 도난, 파손 등의 위험을 보장한다. 특약 가입을 통해 입국 항공기가 지연 또는 결항할 경우 반려견(묘) 돌봄 서비스의 추가 비용까지 보장해 준다. 또한 해외여행 중 사고로 현지 병원을 이용하거나 여권 분실로 대사관을 갑작스럽게 방문해야 하는 경우 365일, 24시간 유선으로 우리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