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여름 휴가철 쿠폰 경쟁 가세…신규 가입 시 30만 원 상당 웰컴 쿠폰팩 증정
입력
수정
여름 성수기 맞아 신규 가입 혜택 확대…AI 및 빅데이터 기반 여행 서비스 알려 경쟁력 강화할 것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트리플은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휴가 시즌에 맞춰 항공 시세 조회 서비스, 개인 맞춤형 일정 추천 등 AI 및 빅데이터 기반 여행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ᆞ경품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먼저, 8월 31일(토)까지 트리플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숙소, 투어ᆞ티켓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3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선보인다.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트리플 특가 상품에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친구 추천 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친구 초대’나 ‘일정 초대’를 받은 친구가 트리플에 가입하면, 초대자 및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전세계 데이터 로밍 3일 무료 이용권을 100% 증정한다. 이외에도 8월 11일(일)까지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회원을 매주 10명씩 선정해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는 “트리플의 AI 및 빅데이터 기반의 여행 서비스를 더 널리 소개하고 합리적이면서도 편리한 여행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여행 특화 혁신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제공=인터파크트리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