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패밀리 서머 베케이션' 타임세일 진행
입력
수정
미끄럼틀, 트램펄린 등을 갖춘 아이들을 위한 '드림하이 실내 놀이터' 오픈롯데호텔 괌이 오는 7월 14일까지 '패밀리 서머 베케이션(Family Summer Vacation)' 타임세일을 진행한다.단 1주일간 진행하는 이번 타임세일은 여름 성수기에도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 보다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3박 투숙 시에는 카바나 2시간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가족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19일까지다.
투몬 비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메인 풀 슬라이드 선보여
주 4회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영어 체험 프로그램 진행
객실형은 1박당 178달러부터, 객실과 라세느 조식 2인이 포함된 조식형은 230달러부터, 객실과 클럽 라운지 2인으로 구성된 클럽형은 280달러부터다.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최근 롯데호텔 괌은 실내 놀이터, 메인 풀 슬라이드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센트럴 윙 6층에 위치한 '드림하이 실내 놀이터'는 미끄럼틀, 트램펄린을 비롯한 다양한 장난감과 놀이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유료로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은 시간당 9달러다.
야외 수영장에서 눈부신 투몬 비치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더 신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인 풀 슬라이드도 선보였다.
또한, 화, 목, 토, 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현지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무료 영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원하는 날짜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프론트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 관계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시설과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롯데호텔 괌에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여름 방학의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공=롯데호텔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