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루파마, ‘IMCAS ASIA 2024’ 박람회 성료

▶ 'Crystal Healer PN', 'Mesoheal Amber' 등 최신 스킨부스터 제품 라인업 공개
글로벌 코슈메디컬 선도기업 코루파마(대표, 로만 베르니두브)가 지난 2024년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방콕에서 열린 'IMCAS ASIA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코루파마는 최근 론칭한 'Crystal Healer PN'과 'Crystal Healer PN+', 'Mesoheal Amber Glow', 'Mesoheal Orchid Glow' 등 스킨부스터 라인업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Crystal Healer PN은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PN(Polynucleotide) 함량을 2.5%로 높인 신제품이다. 연어 정소에서 추출하는 PN 성분은 체내에서 피부재생과 탄력 강화에 도움이 돼 현재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성분이다.코루파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향후 매출 증대와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더 나은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루파마는 올해 IMCAS ASIA 2024 외에도 'IMCAS World Congress', 'DUBAI DERMA', 'CIBE Guangzhou', 'AMWC Monaco', 'IMCAS Americas', 'CBE Shanghai' 등 유수의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하반기 4개의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고객 접점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ATP(Aesthetic Training Program)라는 자체 에스테틱 세미나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고객에게 직접 홍보하는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뉴스제공=코루파마,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