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중개형ISA도 키움 최대 200만원 현금 드림 이벤트
입력
수정
키움증권(대표이사 엄주성)은 9월 30일까지 ‘중개형ISA 최대 200만원 현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신규 계좌개설 및 키움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소 5,000원부터 최대 100만원을 현금으로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순증 시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현금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지급한다. (100만원 당첨 각 9명)중개형ISA는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편리하게 투자하며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좌이다. 계좌에서 발생한 이자, 배당소득 등의 이익과 손실을 통산한 후 최대 200만원(서민형은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 초과 금액은 9.9%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단, 의무가입기간 중도 해지 시 과세특례 적용 소득세 상당이 추징 되기 때문에 유의 해야 한다.
키움증권에서는 편리한 트레이딩 시스템인 영웅문S#을 통해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 할 수 있다. 중개형 ISA계좌에서는 국내상장 주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금융상품도 쉽게 거래할 수 있다키움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계좌를 키움증권에서 개설하면 이벤트 혜택 뿐만 아니라 특판 ELB도 가입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에 절세를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계좌를 키움증권에서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도 모두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LB는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로, 기초자산의 주가 변동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달라지는 채권형 상품이다. 원금과 수익이 지급되는 낮은 위험 상품이지만, 발행사에 신용사건(파산, 부도)이 발생하면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키움증권의 신용등급은 AA-(2024.03.25 기준, 한국신용평가)이다.
한편, 키움증권에서는 판매중인 펀드에 대하여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고 있다. 중개형ISA계좌에서도 펀드 가입 시 선취판매수수료를 아낄 수 있다. (Ae클래스에 한함, 일부펀드 제외)
※ 투자 전 설명 청취 및 상품설명서,약관 필독 ※ (자산가격 변동), (환율변동), (신용등급 하락)등에 따른 원금손실 발생가능 및 투자자 귀속 ※ 발행사(키움증권 AA-, 2024.03.25 기준, 한국신용평가) 신용위험에 따른 원금손실 가능(AAA / AA.A.BBB 각+,O,-순으로 투자적격등급 구분) ※ 청약의 권유는 (예비.간이)투자설명서에 따름 ※ 수익률은 조건 충족시 최대 수익률에 불과,수익률 달성 비보장, 투자 전 확인 ※ 투자자 요청에 의한 중도상환시 원금손실 가능 ※ [원금지급형.원금부분지급형] 중도상환시 최대손실률 초과 가능. ※중도환매 시 최대손실률 초과 가능
뉴스제공=키움증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