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의 세계, JW 메리어트 푸꾸옥에서 보내는 럭셔리 휴가
입력
수정
가상의 19세기 프랑스 대학 콘셉트, 여름 패키지 주목베트남의 숨은 진주로 불릴 만큼 진귀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푸꾸옥(Phú Quốc)은 베트남 남서부의 럭셔리 휴양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특히 저명한 리조트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설계한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그 유명세의 중심에 있다.
가상의 19세기 프랑스 대학을 배경으로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상상의 세계에 초대받은 듯 하다. 로비는 학장 도서관, 객실은 각각의 스토리를 지닌 교실로 투숙객도 기꺼이 이 세계의 일원이 된다.
먼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는 연결된 2개의 넓은 객실을 갖춰 최대 8명(성인 4명, 어린이 4명)이 함께 투숙할 수 있으며, 부모와 함께 식사하는 12세 미만 자녀는 무료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모든 고객을 위한 액티비티도 다채롭다. 패들 보드, 카약 등 수상 스포츠를 비롯해 요가, 자전거 투어, 영화 관람, 캔들 만들기 클래스,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이 기다린다. 2023년부터 2년 연속 베트남 최고의 호텔 수영장으로 선정된 리조트의 시그니처 수영장, 쉘 풀에서 한적한 여유를 즐겨도 좋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잔잔하고 깨끗한 바다로 유명한 껨 비치(Khem Beach)에 자리해 여유로운 해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10분 거리에는 활기 넘치는 선셋 타운으로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 연인들에게 화제인 키스 브릿지, 부이페스트 바자 야시장 등 푸꾸옥의 핫한 명소를 두루 만날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선셋 타운까지 매일 무료 왕복 셔틀 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상미 한경매거진 기자 vivi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