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여름휴가 필수템 '듀오락 스탑' 기획전 실시
입력
수정
'여름 장 건강 균형 지수 관리!' 기획전 실시... '듀오락 스탑' 최대 9일분 추가 증정쎌바이오텍은 한국산 유산균에 대한 특허 기술과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해온 전문 기술력을 기반으로, ▲마이크로바이옴의 시작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시너지 '듀오랩' ▲마이크로바이옴 뷰티 '락토클리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10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유산균 본고장인 덴마크에서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락'은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이다.
쎌바이오텍은 마이크로바이옴 선도 기업으로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여름 장 건강 균형 지수 관리!'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휴가 시 물갈이로 인한 배앓이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여행을 즐기기 위한 아이템으로 '듀오락 스탑'과 '듀오락 위청장쾌'를 추천하고자 기획됐다.기획전은 7월 30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된다. 여행객들을 위한 유산균 제품으로 ▲물갈이 설사를 대비하기 위한 '듀오락 스탑'은 최대 9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소화효소가 함유되어 과식을 대비한 '듀오락 위청장쾌'는 10% 할인 혜택과 추가 증정까지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은 최대 2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안전한 유산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체험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낯선 여행지에서는 유해균에 노출되기 쉬운 데다,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세균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에 흔히 '물갈이 설사'라 불리는 '여행자 설사(Traveler's Diarrhea)'를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쎌바이오텍은 유해균 및 독소 배출 효과가 있는 '듀오락 스탑'을 여행 시 상비하는 것을 권장한다. 간혹 설사를 막기 위해 지사제를 다량 복용하여 설사를 억지로 멈출 경우 유해균 배출이 억제돼 증상이 악화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듀오락 스탑'은 내성과 부작용 부담 없이 유해균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어 물갈이 증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지난 29년간 CBT 유산균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해온 쎌바이오텍이 자체 개발한 천연 항생물질인 '프로락티(Prolac-T)'가 적용됐다. 프로락티는 설사를 유발하는 장내 유해균과 독소 배출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해 한국, 유럽, 중국에서 특허를 받았다.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냉장 보관이 필요 없고, 팩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다.
투입균수는 100억 마리, 보장균수는 20억 마리로, 듀오락의 특허 기술과 직접 개발한 CBT 균주 포뮬러로 설계됐다. 100% 한국산 유산균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최상위 안전성 검증 제도 '美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만 배합됐다.
뉴스제공=쎌바이오텍,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