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도 주목하는 미래 먹거리 산업인 로봇, 관련주 반등 노려볼까

미래 먹거리 산업인 로봇 관련주가 하락하고 있다. 그러나 로봇산업은 삼성전자 등의 대기업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분야이며 최근 열풍인 AI 기술과 로봇의 결합도 기대되고 있다.

대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미래 산업인 로봇 관련주의 주가 반등 후 상승을 기대중이라면, 로봇 관련주의 주가의 움직임에 관심을 높여가며 저가매수 및 고가매도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최근 증권사 신용대출 이벤트 금리를 보유종목 매도없이 적용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이 나와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에서 쉽게 가능한 대환대출을 증권사에서도 이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온 것이다.

현재 증권사 신용 담보 이벤트 금리는 3.9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식매도 없이 단 하루의 대출이자 비용으로 기존에 내고 있는 증권사 신용이자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단 5만원만 들이면 약 400만원 이상 증권사 신용이자를 절약할 수 있다.
이건 1억원 기준인데, 2억원이면 10만원에 800만원, 3억원이면 15만원에 1200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이용중인 높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를 “주식매도 없이” 낮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로 전환할 수 있도록 기존 증권사 신용, 상환자금을 빌려주는 것이다.레인보우로보틱스, 두산로보틱스, 이수페타시스, 삼성전기, LIG넥스원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