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두피 건강관리 기기 셀루닉 헤어 미라클 출시
입력
수정
모제림 두피케어 센터의 앰플 적용세라젬이 집에서 두피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셀루닉 헤어 미라클 기기를 2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함께 쓰는 세트 구성으로, 두피 건강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두피에 활력 주고 탈모 개선에도 효과
이 제품에는 '일렉트로 포레이션(EP)' 등 3가지 기술이 탑재돼 앰플의 영양분 흡수와 두피 컨디션 최적화를 돕는다. 일렉트로 포레이션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해 일시적으로 피부 세포층에 미세 홀을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 원리다.두피 케어에 널리 쓰이는 미세전류, LED 방식도 적용했다. 미세한 전류를 통해 시원한 마사지 효과와 함께 두피에 활력을 준다. LED 파장으로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모낭세포를 자극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은 모발이식과 탈모 치료분야 선두주자인 모제림 두피케어 센터에서 사용중인 성분을 그대로 적용했다. 모제림만의 노하우를 담아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스피큘과 함께 콜라겐, 카페인 등 탈모 방지와 모발의 섬유질 강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았다. 앰플을 디바이스 헤드부에 끼운 후,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밀착시켜서 제자리로 원을 그리거나 부드럽게 쓸어내리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앰플케어모드, 두피케어모드 2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편리하게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도록 전용 거치대도 나왔다.세라젬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은 중요한 건강 관리의 영역으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헤어 미라클은 간단한 방법으로 두피 탄력 강화, 탈모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