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러그 브랜드 펫코지, 신제품 ‘진심러그’ 출시

펫러그 브랜드 펫코지가 지난 19일 신제품 '진심러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진심러그는 강아지가 뛰어 놀거나 움직여도 매트가 미끄러지지 않으며, 층간 소음 방지와 슬개골 탈구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강아지의 물어뜯기나 발톱 찍힙으로 인한 손상도 보완했다.펫코지는 기획 및 개발, 제조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여, 제조부터 판매, 배송까지 위탁 없이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새로운 원단 개발에도 연구 중이다.

진심러그는 국내 생산 공장에서 제작되었으며, 사계절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생활방수 소재로 만들어져 배설물이 바로 스며들지 않고, 물걸레나 물티슈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오염 시 물세탁이 가능하며 청소기 사용에도 밀림 방지가 되어 빨려들어가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특히, 미끄러운 바닥에서 헛디딤 등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무릎 관절과 다리 변형 같은 슬개골 탈구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슬개골 건강에 최적화된 8mm 두께로 제작되어, 강아지가 뛸 때 무릎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설계됐다.펫코지의 정주영 운영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며 “광고와 판매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좀 더 깊은 연구와 느리더라도 옳은 과정과 엄격한 품질에 집중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양재준 부국장 jjy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