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에는 ‘풀(POOL)캉스’를 ‘풀(FULL)’로 즐기자!

레고랜드 호텔, 풀캉스 제대로 즐기는 ‘언빌리버블 풀 패키지’ 출시

- 언빌리버블! 파크 워터메이즈와 레고랜드 호텔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철 특별 패키지 선보여

- 컬러풀한 조명과 자동 비눗방울이 나오는 ‘버블완드’ 선물로 제공…다양한 투숙객 전용 액티비티로 재미 더해
레고랜드 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 풀(POOL)캉스와 여름 물놀이존 워터메이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언빌리버블 풀(FULL & POOL)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언빌리버블 풀 패키지는 여름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는 워터메이즈 이용권 및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을 투숙인원 전원에게 증정한다. 레고랜드는 장난꾸러기 꼬마 해적단이 점령한 해적선 컨셉을 바탕으로 총 2,750평 (9,090m2) 규모의 복합 구역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와 함께 워터메이즈를 올 여름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일반 워터파크와는 다른 매력으로 어린이들은 물놀이장 내 준비된 다양한 장애물들을 피하며 무더위를 잊고 수중 모험을 떠나게 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만의 프리미엄 레고 테마 객실 중 프렌즈, 파이러츠, 킹덤, 닌자고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여 1박 투숙이 가능하며, 1박을 기준으로 하여 자동으로 비눗방울이 나오는 버블완드 2개가 랜덤 색상으로 증정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최대 5인 기준(성인 2인, 어린이 3인) 모든 투숙객 대상 조식 뷔페 이용권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레고랜드 호텔 내에서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실내 물놀이 시설인 워터 플레이, 레고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키즈 그라운드 등의 다양한 활동과 놀이 공간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워터 플레이’는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물놀이 스팟으로, 시원한 실내 풀장에서 레고 폼브릭으로 성을 쌓고 보트를 만들며 이색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언빌리버블 풀 패키지는 2024년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가능한 기간은 올해 9월 1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요일에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제공=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