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락세 보이는 ‘소·부·장’ 위기를 기회로? 증권가는 “비중 확대 기회”

반도체 소재·부품·장비(소부장) 업종이 최근 급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를 비중확대 기회로 삼아야 한다는 분석을 내놓았다.

최근 반도체주의 하락은 2018년 3분기 미중 갈등으로 인한 반도체 다운사이클 진입과 비슷하다는 목소리들이 나온다. 하지만 2018년 3분기는 이미 경기가 고점에 근접했던 시기로 경기 둔화로의 순환이유력했던 시기라는 점에서, 미중분쟁에 따른 수요 둔화로 보기 어려운 구간이며 우려와 달리 전체 모바일 출하는 일부 감소했지만 중화권 스마트폰 총 출하는 큰 변화가 포착되지 않았다. 또한 미중분쟁의 긍정적인 부분도 커 비중을 확대하는 전략도 유효해 보인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allnewstockloan.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삼성전자, HLB, 삼성바이오로직스, 동구바이오제약, 두산로보틱스, 카카오, 테크윙, 갤럭시아에스엠, 아이엠비디엑스, 현대약품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