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2030 남녀 총집합…젝시믹스 풀파티에 3000명 모였다

'젝시믹스-반얀트리 풀파티' 성황리 종료
브랜드 체험 요소 강화…"젊은 층 공략"
사진=젝시믹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일 열린 '젝시믹스 컬러 풀~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개최됐다. 베러(BETTER)·욱시(WOOXI) 등 DJ들과 디스코에어로빅, 폭시리셔스 등 퍼포먼스(댄스)팀들이 참가해 화려한 공연무대를 선보였다.이번 파티에는 남녀 3000여명이 모였다. 젝시믹스는 반얀트리 내부 브랜딩 존에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과 VIP 손님들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농구 게임 등을 할 수 있는 이벤트존을 마련했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사진=젝시믹스 제공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젝시믹스 모델 윤성빈을 비롯해 '홍박사님을 아세요?'로 잘 알려진 개그맨 조주봉(조훈)과 '농협은행' 등 젊은 층의 호응을 업은 다양한 챌린지 송으로 활동하는 힙합 듀오 '이짜나언짜나' 등 유명 셀럽들이 대거 모였다.회사 측은 “애슬레저에 이어 스윔웨어에서도 업계 1위를 목표로 스윔웨어 라인에 연구개발(R&D)과 마케팅 등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은 기존 스윔웨어보다 역동적인 컬러 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 새로운 소재의 변주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마련했다.

'썸머브리즈'와 '썸머크링클' 등 소재별로 제품을 나눴다.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활용도에 따라 비키니·워터레깅스·스커트·원피스 등으로 세분화했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젝시믹스 앰배서더들은 행사장에서 인기 제품 '썸머브리즈' 워터 레깅스와 브라탑, 스윔수트, '썸머 자카드 테리' 셋업 등을 착용했다.

'젝시믹스 컬러 풀파티'는 오는 27일에도 진행된다. 가짜 아이돌 '매드몬스터' 캐릭터로 인기를 끈 유튜브 채널 '빵송국(곽범·이창호)'을 비롯한 유명 인플루언서와 DJ들이 참여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여름 젝시믹스 스윔웨어와 함께 남다른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