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락했던 벨류업 관련 종목, 저가매수로 차익에 배당금까지 노려볼까

주주환원 기대감, 호실적 전망에도 불구하고 국내증시 및 글로벌 증시 급락 후 상승에 금융주의 주가 하락후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배당수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전망이 증권가에서는 나타나고 있다.

주주환원 기대감, 호실적으로 금융주의 주가 상승과 배당금까지 기대중이라면, 금융주의 주가의 움직임에 관심을 높여가며 저가매수 및 고가매도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최근 증권사 신용대출 이벤트 금리를 보유종목 매도없이 적용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이 나와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에서 쉽게 가능한 대환대출을 증권사에서도 이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온 것이다.

현재 증권사 신용 담보 이벤트 금리는 3.9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식매도 없이 단 하루의 대출이자 비용으로 기존에 내고 있는 증권사 신용이자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단 5만원만 들이면 약 400만원 이상 증권사 신용이자를 절약할 수 있다.
이건 1억원 기준인데, 2억원이면 10만원에 800만원, 3억원이면 15만원에 1200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이용중인 높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를 “주식매도 없이” 낮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로 전환할 수 있도록 기존 증권사 신용, 상환자금을 빌려주는 것이다.KB금융, 삼성화재, 신한지주, 포스코퓨처엠, LG전자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