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푸드 해외에서 인기, 상승세 이후 조정받던 주가 다시 상승 가능할까?

떡볶이, 김밥, 라면 등의 식품이 K-푸드 열풍을 타고 해외로 진출하였지만 관련주의 주가는 상승세를 펼치다가 지지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최근 상승 흐름을 타는 모습이다. 또한 K-푸드의 열풍을 탄 기업들은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

K-푸드 등의 호재와 실적 개선으로 인해 주가 반등후 상승을 기대한다면, 식품 관련주의 주가의 움직임에 관심을 높여가며 저가매수 및 고가매도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최근 증권사 신용대출 이벤트 금리를 보유종목 매도없이 적용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이 나와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에서 쉽게 가능한 대환대출을 증권사에서도 이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온 것이다.

현재 증권사 신용 담보 이벤트 금리는 3.9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식매도 없이 단 하루의 대출이자 비용으로 기존에 내고 있는 증권사 신용이자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단 5만원만 들이면 약 400만원 이상 증권사 신용이자를 절약할 수 있다.
이건 1억원 기준인데, 2억원이면 10만원에 800만원, 3억원이면 15만원에 1200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이용중인 높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를 “주식매도 없이” 낮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로 전환할 수 있도록 기존 증권사 신용, 상환자금을 빌려주는 것이다.삼양식품, 오리온, HD현대일렉트릭, NAVER, 셀트리온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