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우려 커진 전기차... 배터리 안전기술 공개한 자동차株 강세

현대차와 기아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인천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가 발생하면서 전기차 업황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배터리 안전 기술을 선제적으로 공개했기 때문이다.

앞서 현대차와 기아는 전기차 안전의 핵심기술로 배터리관리시스템(BMS·Battery Management System) 기술을 공개했다. BMS는 배터리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최적의 조건 하에 유지·사용할 수 있도록 제어하는 기술이다. 현대차와 기아는 인천 전기차 화재 사고 발생 이후 선제적인 조치를 진행하며 주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SK하이닉스, 랩지노믹스, HLB, 태성, 현대로템, 현대차, 삼천당제약, 아모레퍼시픽, 삼성전기, 소룩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