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텍코리아, 'KPCAshow 2024'서 최첨단 도금 기술 및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아토텍코리아(대표이사 김영범)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PCB 및 반도체패키징산업전(KPCAshow 2024)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토텍코리아는 최첨단 도금 기술과 함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조하며,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아토텍코리아는 Printoganth® MV TP2와 Printoganth® MV TP3를 통해 고객들이 직면한 현재 및 미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선도적인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Printoganth® MV TP2는 얇은 무전해 동도금으로 SAP 기술을 활용해 뛰어난 접착력과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Printoganth® MV TP3는 업계 최초의 기술로, 무결점의 박막 도금과 신뢰성이 탁월하다.

또한 Cuprapulse® XP8, Stannatech®-IC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을 지원한다. Cuprapulse® XP8은 고투과율의 수직 펄스 구리 도금 공정으로, Stannatech®-IC는 IC 기판을 위한 침지 주석 기술로 뛰어난 부식 저항성과 낮은 화학 물질 소비를 갖췄다.

김영범 대표이사는 “아토텍코리아는 업계의 현안에 부응하는 동시에 환경 책임을 다하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이번 KPCAshow 2024에서 공정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는 당사의 기술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한편 아토텍코리아 부스(H201)에서는 다양한 시연과 상담을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