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 서비스 올인원 앱 출시

메트라이프생명은 기존 고객 서비스 앱인 '메트라이프 원(MetLife One)'에 헬스케어 앱 '360헬스(360Health)'를 통합한 올인원 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메트라이프 원 앱은 '극강의 친절함'을 목표로 보험계약관리, 건강관리, 은퇴준비, 리워드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한 곳으로 모아 고객의 디지털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됐다.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경험 기반 디자인과 자동 로그인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AI 건강관리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건강상태를 매일 체크하고, 맞춤형 운동 및 명상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계약자가 아니어도 AI 건강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제공하던 360헬스 명의안내 서비스도 메트라이프 원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게 됐다.

또한 디지털 소외계측인 장애인이나 고령자도 편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큰 글자 메뉴를 제공하고, 명확한 음성 안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용자를 위해 앱 접근성이 개선됐다.

노후를 위한 자산관리, 건강관리, 라이프케어까지 아우르는 종합 은퇴솔루션인 '360퓨처(360Future)'도 메트라이프 원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박찬휘기자 pch8477@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