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의료재단, '제15기 우수인재 공채 정규직 선발직원 임명장 수여식' 성료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지난 12일 본원 대회의실에서 제15기 우수인재 공채 정규직 선발직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실시된 제15기 우수인재 공채에는 검사 및 사업 부문에 약 580명이 지원해 검사 부문 15 : 1, 사업 부문 6 :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인턴사원으로 선발된 55명은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간 집합교육 이론 · 현장 실습 · 어학 교육 등으로 구성된 글로벌 인재 육성 과정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재단은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한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근무 및 교육평가, 임원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31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고, 12일 신입사원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임명장 수여식에는 천종기 이사장을 비롯해 한규섭 대표의료원장, 강신광 대표병리원장 등 주요 보직자 전체가 참석해 15기 우수인재의 정규직 전환을 축하했고, 인턴 과정 평가 우수자 시상과 신입사원 소감 발표, 임직원 소개 및 격려사 등이 진행됐다.신입사원 대표자는 “지난 5개월간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재단을 심도 있게 이해하고, 재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목표를 확립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소중한 가르침을 잊지 않고 더욱 발전시키며, 주위에 힘이 될 수 있는 직원이 되겠다. 교육 기간 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선배님들과 동기들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천종기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은 우리 재단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나갈 소중한 인재”라며 “재단의 일원이 된 것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넘치는 꿈과 희망, 그리고 열정을 재단에서 마음껏 꽃피우기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신입사원들은 3일간의 정규직 전환 교육 후, 본원 및 지역 검사센터, 전국 지점에 배치되어 각자의 업무를 수행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