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가 반등할 때일까? 화학 관련주 매수기회 한번 노려볼까

화확 관련 종목의 주가가 공급과잉, 실적악화 등의 악재로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지만 사업 재편등을 통해 턴어라운드가 기대되고 있으며 주가 자체가 하락하여 저렴해진 상태이기도 하다.

화학 관련주의 주가가 반등하여 상승하는 것을 기대중이라면, 화학 관련주의 주가 움직임에 관심을 높여가며 저가매수 및 고가매도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최근 증권사 신용대출 이벤트 금리를 보유종목 매도없이 적용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이 나와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에서 쉽게 가능한 대환대출을 증권사에서도 이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온 것이다.

현재 증권사 신용 담보 이벤트 금리는 3.9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식매도 없이 단 하루의 대출이자 비용으로 기존에 내고 있는 증권사 신용이자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단 5만원만 들이면 약 400만원 이상 증권사 신용이자를 절약할 수 있다.
이건 1억원 기준인데, 2억원이면 10만원에 800만원, 3억원이면 15만원에 1200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이용중인 높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를 “주식매도 없이” 낮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로 전환할 수 있도록 기존 증권사 신용, 상환자금을 빌려주는 것이다.롯데케미칼, LG화학, 금호석유, 리가켐바이오, HDC현대산업개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