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 담아 탄력 있는 눈가 피부, 볼륨 입술 선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와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바운시 앤 펌' 라인으로, 탄력 있는 눈가 피부와 탱글한 입술 피부로 가꿔준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 캡슐 제형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고,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온도를 5.8ºC 낮출 수 있다.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캡슐을 담은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는 입술을 탱글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네즈는 올해 3월 출시한 '바운시 앤 펌 페이스 슬리핑 마스크' 제품 라인업을 추가했다.

입술과 피부 관리를 통해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슬로우 에이징 루틴을 새롭게 제시하며 피부 관리 혁신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통해, 어떤 표정에도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바운시 앤 펌 라인을 제안한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일 밤 붓기는 재우고, 탄력은 깨워주는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와, 끈적임 없이 탱글한 입술로 가꿔줄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는 오늘(26일)부터 온라인 아모레몰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어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제공=아모레퍼시픽,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